본문 바로가기

AppTech

쿠팡이츠 친구초대 링크 1만원 할인 쿠폰

쿠팡이츠 친구초대 링크 1만원 할인 쿠폰 ​ 코로나 이후 배달 사업이 성장해 왔는데요. 쿠팡이츠는 100% 한집배달을 통해 빠른 배송 정책으로 저변을 확대해 나가고 있습니다. ​ 배송 위치나 배송 수단 등도 표시되어, 조급하게 기다리는 경우도 많이 줄어드는 것이 장점 입니다. ​ 친구 초대 링크를 통해 첫 주문 시, 1만원 할인 쿠폰 (5천원 2장)을 받을 수 있는데요. 제 초대 링크는 다음과 같습니다. ▶ 쿠팡이츠 초대 코드 : https://share.coupangeats.com/4p0xEsaSMib 쿠팡이츠 - 맛있는 음식을 빠르고 편하게 앱 설치 후 [쿠폰 받기]를 누르면 5,000원 쿠폰 2매 지급! share.coupangeats.com 링크를 통해 앱을 설치하시고, 로그인 하시면 쿠폰이 지급..
728x90

쿠팡이츠 친구초대 링크 1만원 할인 쿠폰

코로나 이후 배달 사업이 성장해 왔는데요. 쿠팡이츠는 100% 한집배달을 통해 빠른 배송 정책으로 저변을 확대해 나가고 있습니다.

쿠팡이츠 첫주문 친구초대 링크 1만원 할인쿠폰 @엘프꽁

배송 위치나 배송 수단 등도 표시되어, 조급하게 기다리는 경우도 많이 줄어드는 것이 장점 입니다.

친구 초대 링크를 통해 첫 주문 시, 1만원 할인 쿠폰 (5천원 2장)을 받을 수 있는데요.

제 초대 링크는 다음과 같습니다.

▶ 쿠팡이츠 초대 코드 : https://share.coupangeats.com/4p0xEsaSMib

 

쿠팡이츠 - 맛있는 음식을 빠르고 편하게

앱 설치 후 [쿠폰 받기]를 누르면 5,000원 쿠폰 2매 지급!

share.coupangeats.com

 

링크를 통해 앱을 설치하시고, 로그인 하시면 쿠폰이 지급됩니다. 기존 쿠팡 계정이 있으시면, 쿠팡아이디로 로그인이 가능 합니다.

쿠팡이츠 친구초대 링크 첫주문 1만원 쿠폰 @엘프꽁

초기에는 쿠팡이츠 혜택이 1만 5천원까지 가능했는데, 점점 줄어들고 있습니다. 더 줄어 들기 전에 서둘러 참여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.

한번에 5천원 쿠폰까지만 사용할 수 있어서, 할인 혜택이 그렇게 크지는 않지만, 배송료 이상 할인을 받을 수 있는 것으로 그나마 위안을 삼을 수 있을 것 같습니다.

간혹 쿠폰이 지급되지 않는 경우가 있는데요. 기존에 쿠팡이츠 앱을 설치하셨다면, 미리 삭제하시고, 위 링크로 앱을 다운로드 받으시길 부탁드립니다.

쿠폰은 쿠팡이츠 앱에서 > My이츠 > 할인쿠폰 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.

쿠팡이츠 첫주문 친구추천 할인쿠폰 @엘프꽁

 

주문전에 1만원 이상 결제시 쿠폰을 적용할 수 있습니다.

이 글을 검색해서 들어오셨다는건, 이글을 보시는 분이 매우 알뜰한, 스마트 소비자라고 생각되어집니다. 다른 할인 쿠폰들도 함께 받아보시는 것은 어떠신가요?

▶ 마켓컬리 100원으로 인기상품 구매 + 추천인을 통해 5천원 받기

마켓컬리 가입하고 인기상품 100원부터 추천인 아이디 입력하면5000원 즉시 지급

▶ 신한페이판 스타벅스 커피 받아가세요.

신한페이판 이벤트 스벅커피 받아가세요.

▶ 라스트오더 추천인으로 편의점 상품 할인 구매 + 2천포인트 받아가세요.

라스트오더 추천인, 편의점 삼각김밥 도시락 즉시 받아가세요.

행동하지 않으면 변화는 없습니다.

행동하는 당신이 부자가 됩니다.

감사합니다.

기간한정 틱톡 영상보고 6 ~ 12만원 획득하기

(기간한정)틱톡 슈퍼이벤트 현금즉시지급 영상보면 6만원~12만원지급

기간한정 고팍스 가입즉시 현금 1만원 즉시 지급

고팍스 이벤트 신규회원가입 1만원~2만원 지급 (이번달까지)

앱으로 돈버는 방법, 스벅커피, 삼각김밥, 현금포인트 지급정보

[앱테크] 앱으로 돈벌기, 앱으로 코인 시작하기

반응형
* 쿠팡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